본문 바로가기
세상살이/100세인생

GS25 롯데제과 신축년 말랑이캐릭터 시리즈 연속출시

by 리플래시컴퍼니 대표 블로그 2020. 12. 31.

GS25 롯데제과 말랑이캐릭터 시리즈 연속출시

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롯데제과와 손잡고 2021년 신축년(辛丑年) 흰 소의 해를 맞아 말랑 카우의 캐릭터 말랑 이와 협업을 펼친다고 31일 밝혔다


GS25는 하얀 얼룩송아지 말랑 이가 2021년을 대표하는 친근한 캐릭터로서 고객에게 희망찬 새해의 기운을 전하고 즐거움과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. 



GS25는 2013년 출시 이후 매년 2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롯데제과의 인기 제품 말랑 카우의 상표 인지도와 전국 1만 5000여 개에 달하는 GS25의 오프라인 유통망이 결합해 더욱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


말랑 마우이의 협업 상품은 1월 1일 새해부터 GS25에서 선보인다. 음료 유제품 아이스크림 디저트 과자 위생용품 등 식품과 비식품 등 총 15종의 상품이 준비됐다 




말랑하우 그랜드 요구르트 딸기 맛을 시작으로 말랑하우 우유에 이들 말랑하우 화이트 초콜릿 우유 말랑하우 밀크 카우아이 스크림에 이어 말랑하우볼 말랑 카우 순 우유 케이크 말랑하우 물티슈 등이 차례로 출시 예정이다. 


도시락 샌드위치 김밥 등 신선식품(Fresh Food) 기획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



GS25는 말랑 이와의 협업 기념으로 GS리테일 통합멤버십 더 팝(THE POP)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이벤트도 준비했다. 1월 한 달 동안 GS25에서 행사 제품 구매 후 스탬프를 4회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말랭이 탁상달력과 핸드북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.


댓글